카테고리 없음

애드테크 시장 동향 | 2031년까지 혁신, 성장 및 미래 전망

youknowit335 2025. 2. 13. 13:45

글로벌 2022년 애드테크 시장 규모는 5,128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14.6%로 성장해 2031년까지 미화 1,4997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AdTech Market

 

 

AdTech 시장 보고서는 주요 시장 동향, 성장 기회 및 새로운 과제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과 분석을 제공합니다.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통해 DataM Intelligence는 기업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사는 정성적 및 정량적 연구 방법을 결합하여 고객이 복잡한 시장 환경을 탐색하고 전략적 성장을 추진하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PDF를 받으세요(회사 이메일 ID에 대한 우선순위가 높음):- 

https://shorturl.at/BX48Y

 

AdTech(광고 기술)는 광고주와 마케팅 담당자가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관리, 전달 및 최적화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광고 타겟팅, 데이터 수집,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캠페인 관리 및 분석을 용이하게 하는 광범위한 기술이 포함됩니다. AdTech에는 수요 측 플랫폼(DSP), 공급 측 플랫폼(SSP), 광고 교환,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및 분석 도구와 같은 기술이 포함되어 있어 모두 보다 효율적이고 개인화된 광고를 가능하게 합니다. AdTech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 소셜 미디어, 비디오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에 광고를 전달하여 광고주가 성과를 최적화하고 ROI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타겟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요합니다.

 

예측 성장 예상:

 

글로벌 광고기술 시장은 예측 기간인 2024년에서 2031년 사이에 상당한 속도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에 시장은 꾸준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주요 플레이어의 전략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은 예상 기간보다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고 기술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목록:

 

Adobe, Alibaba Group Holding Limited, Amazon.com, Inc., Criteo, Facebook Incorporation, Google Incorporation, Microsoft Incorporation, SpotX, Twitter Incorporation 및 Verizon.

 

산업 발전:

 

2023년 6월 28일, Deutsche Telekom AG, Orange SA, Telefónica SA, Vodafone Group Plc가 힘을 합쳐 유럽 전역에 개인 정보 보호 설계 디지털 마케팅 기술 플랫폼을 구현했습니다.

 

연구 방법론

 

우리의 연구 방법론은 정성적 접근 방식과 정량적 접근 방식을 모두 결합하여 철저한 시장 분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업계 보고서 및 데이터베이스(2차 연구)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주요 전문가와의 설문 조사 및 인터뷰를 통한 1차 연구를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고급 통계 도구를 적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하고 추세를 파악하며 시장 역학을 평가합니다. 또한 시장 세분화와 Porter의 Five Forces 분석을 사용하여 경쟁을 평가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우리가 제공하는 통찰력은 신뢰할 수 있고 실행 가능하며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지원하도록 맞춤화됩니다.

 

광고 기술 시장에서 다루는 세그먼트:

 

솔루션별: 수요측 플랫폼(DSP), 공급측 플랫폼(SSP), 광고 네트워크,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기타)

 

유형별: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모바일 광고, 이메일 마케팅, 기본 광고, 기타

 

기업 규모별: 중소기업(SME), 대기업

 

플랫폼별: 모바일, 웹, 기타

 

최종 사용자별: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BFSI, 교육, 소매 및 소비재, IT 및 통신, 의료, 기타

 

자주 묻는 질문:

 

➠ 애드테크 시장의 글로벌 판매 가치, 생산 가치, 소비 가치, 수출입은 무엇입니까?

 

➠ 애드테크 산업의 글로벌 주요 제조업체는 누구입니까? 운영 상황(생산 능력, 생산, 판매, 가격, 비용, 총액 및 수익)은 어떻습니까?

 

➠ 글로벌 광고 기술 산업의 공급업체가 직면한 광고 기술 시장 기회와 위협은 무엇입니까?

 

➠ 어떤 애플리케이션/최종 사용자 또는 제품 유형이 점진적인 성장 전망을 추구할 수 있습니까? 각 유형 및 애플리케이션의 시장 점유율은 얼마입니까?

 

➠ 애드테크 시장을 잡고 있는 집중적인 접근 방식과 제약은 무엇입니까?

 

➠ 글로벌 산업의 다양한 영업, 마케팅 및 유통 채널은 무엇입니까?

 

문의 -

 

회사 명: DataM Intelligence

담당자: Sai Kiran

이메일: Sai.k@datamintelligence.com

전화: +1 877 441 4866

웹사이트: https://www.datamintelligence.com